신림 조개구이 무한리필 맛집 조개천하


저는 조개구이를 너무너무 좋아해서

바닷가에 가도 꼭! 조개구이는 먹고 오는데요.

서울에서도 가끔 그 바다짠내와 소주한잔이 땡길때 조개구이집을 자주 가곤 합니다.


요즘에는 조개구이 무한리필집도 많아서 조개구이가 땡길때

이왕이면 무한리필집으로 찾아 갑니다.


근데...

그러던중에..!


조개구이 무한리필집 중 가장 만족스러웠던 곳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그곳은 바로!!!!

신림에 있는 '조개천하' 라는 곳입니다.



다른 조개구이집은 접시로 나와서 조개를 리필할때마다 눈치를 보며

"조개 리필좀 해주세요^^;;;;; 이왕이면 가리비좀 많이주세요..." 라고 해야하는데

이곳은 위에 보시다시피 부페식으로 직접 가서 퍼오는거라

좋아하는 조개 위주로 퍼올수가 있습니다!!

전 제가 좋아하는 백합과 가리비 위주로 퍼와서 구어 먹었다죠



짠~ 굽고있습니다.

저기 보이시는 모든게 무한리필이라고 하면 믿을수 있겠습니까?

치즈와 버터 소스 전부다 무한 리필입니다.

저 네모난 후라이팬은 왜있는걸까요?



요로코롬 조개가 좀 질린다 싶으실때 삼겹살 혹은 새우를 버터와 함께 구워먹을수 있습니다.

조개 맞은편에는 각종야채와 치즈 심지어는 삼겹살도 무한리필해서 먹을수 있는 BAR가 있습니다.

단짠단짠처럼

육해육해라고.. ㅋㅋㅋㅋㅋ 저만의 방식이죠

고기먹고 해산물먹고 해산물먹고 고기먹고

질리지가 않고 무제한으로 들어갑니다.


근데..

더놀라운게 하나 있습니다.



보이시나요?

조개와 고기 모두다 질릴때 매콤한 그 무언가가 땡기실때

라면조차도 무한리필 이라는거....


조그만 조개 몇개 넣어서 끓여 먹으면.. 

먹으면서 해장이 되는 기분입니다.ㅠㅠ

사진만 봐도 술이 술술 들어갈 삘이네요..


딱 하나의 단점이 있다면... 

이런 너무 완벽한 구성으로 인하여

갈때마다 줄을 서서 먹는다는 단점이 있으나...

충분히 기다린 보람이 있는 맛집입니다^^


정말 얼큰하게 취하고 싶으실때 강추합니다

+ Recent posts